동물뉴스

동물뉴스

> > 동물뉴스

반려동물 가족 위한 결합상품 '펫 플러스' 출시

작성일 : 2020-03-17 15:48 작성자 : 서은하 (uuje96@gmail.com)

LG유플러스는 국내 1천만에 달하는 '펫팸족'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'펫 플러스'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.

(사진=LG유플러스 제공)

'펫 플러스'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.

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,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, 수면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.

여기에 U+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 펫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.

펫 플러스 가입 고객은 네이버 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5천원 바우처를 매달 받을 수 있다.

또한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털 상품에 대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, 3년 사용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.

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(MIMINKO)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247㎡(약 75평)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.

LG유플러스 펫 전문매장에서는 U+스마트홈 펫 케어 서비스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펫 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인 카페 미밍코, 각종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한 미밍코의 의류 및 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.

또 무료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,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,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다.

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% 할인, 미밍코 제품 15%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.

다음 달 4일에는 U+스마트홈 펫 케어의 홍보대사를 맡은 '개통령' 강형욱과 인근 지역 거주 고객을 초청해 U+스마트홈 펫 케어 제품을 활용한 반려동물 분리 불안 솔루션 강연과 Q&A 시간을 갖는다.

'펫 플러스' 요금제는 홈페이지(www.uplus.co.kr)와 전용 고객센터(1661-5807)에서 가입이 가능하며,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 기간 동안 지속해서 제공된다.

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 담당 이상헌 상무는 "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"며 "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"이라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