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물뉴스

동물뉴스

> > 동물뉴스

김해문화재단, 'N개의 삶' 토크 콘서트 참여자 모집

작성일 : 2020-11-10 14:00 작성자 : 정수석 (ji5555@naver.com)

김해문화재단은 2020 무지개다리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4일과 21일에 'N개의 삶' 토크 콘서트를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 4층에서 개최한다.

(사진=김해문화재단 제공)

'N개의 삶' 토크 콘서트는 N개의 선택과 가치관으로 N개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보는 경험 확장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, 4가지 주제로 토크 콘서트가 펼쳐진다.

먼저 14일에는 두 개의 북토크가 열린다.

오후 2시에는 비건과 동물권을 주제로 '나의 비거니즘 만화' 저자 보선의 '어서 오세요, 비거니즘의 세계로' 북토크가,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무자녀 기혼자(딩크)를 주제로 '엄마는 되지 않기로 했습니다' 저자 최지은과 '아이 없는 결혼 생활은 어떨까?' 북토크가 진행된다.

또한 21일에는 두 개의 강연이 열린다.

오후 2시에는 생활공동체를 주제로, 비혼지향생활공동체 공덕동하우스 홍혜은 대표와 '나를 바꾸고, 곁을 바꾸고, 세상을 바꾸는 기혼' 강연이,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환경을 주제로 성남환경운동연합 김현정 사무국장과 '우리가 지켜야 할 자원순환을 위한 예의_쓰레기 德(덕)질' 강연이 진행된다.

모든 강연은 무료로,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면뿐만 아니라 비대면으로도 강연을 즐길 수 있다.

김해무지개다리사업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중계되며 문자통역을 진행해, 정보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.

대면 행사 참여 사전 접수는 5일부터 인터넷 링크(https://forms.gle/z5VfsyGBLePYz5Ax5)를 통해 가능하며, 회차별 선착순 25명씩 모집한다.

비대면 행사 참여도 별도 신청을 받는다.

접수는 인터넷 링크(https://forms.gle/vQh2pKEiByLmf5NB6)로 신청하면 되고,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

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및 전화(055-320-8580/1220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한편 김해문화재단은 2020 문화 다양성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혐오 표현과 관련한 '말모이' 프로젝트를 통해 대상(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)을 수상한 바 있다.